헤비스 [오배송] 구매대행으로 주문한 제품이 다른 제품으로 도착했습니다. 이용안내 FAQ - HEAVIES

본문 바로가기

전체상품카테고리

현재 위치
  1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  • 이용안내 FAQ입니다.
게시판 상세
카테고리
제목 [오배송] 구매대행으로 주문한 제품이 다른 제품으로 도착했습니다.
작성자 HEAVIES (ip:)
  • 작성일 17.12.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34
평점 0점



오배송 안내



구매신청한 상품과 다른 제품임을 확인한 후, 교환 혹은 반품/환불 절차를 진행해 드립니다.
현지도착 상태에서 기본적인 검수업무가 진행되고 있으나

간혹 개봉시 상품훼손이 우려되거나 가치가 떨어질 수 있는 제품은 검수없이 배송되기도 합니다.

기본적으로 물품 인수 후 10일이 지난 건은 반품, 환불, 교환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.

반품/환불 및 교환의 과실주체가 누구에게 있는지에 따라 처리방법이 결정되며

해당 판매점 또는 출품자가 동의할 경우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.

-고객의 단순변심 /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,환불,교환은 비용 발생시 고객 부담
-판매자 과실 / 대행수수료(반품시) 혹은 한번의 국제운임(교환시)을 헤비스가 부담합니다.
-헤비스 과실 / 010-8989-9219 고객센터로 접수요망

* 헤비스는 고객과 출품자 사이의 반품, 환불에 대한 중계자의 역할로, 고객님의 의사를 출품자에게 전달하며,

상품 및 그 등록된 내용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반품/교환/환불 이용안내 바로가기

*물품 상태 및 가품, 정크품에 대해서는 처리가 불가능하므로

구입신청 전에 충분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.

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추가 문의가 있을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감사합니다.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